■ 꼭! 알아두세요 - 대상카드의 연회비 및 서비스 등에 관한 상세사항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. - 본 이벤트는 당사의 다른 이용 이벤트와 중복 응모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- 카드 이용과 응모하기 간에 선후 순서는 상관없으며 반드시 응모한 휴대 전화번호와 신한카드에 등록된 전화번호가 동일해야 합니다. - 이용금액은 쿠폰적용/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금액을 제외한 최종 카드 결제 금액 기준입니다. - 이용금액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한하며 가족카드 결제, 상품권/기프트카드 등 현금성 결제금액 ,선불금액 충전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, 연회비 납부 금액, 승인전표 미매입,결제 취소건 등은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 - 이용금액이 승인거절, 승인취소,부분취소,매입취소,반품/환불등의 사유로 정상처리 되지 않을시 합산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 - 신한플레이 결제는 온라인 Pay결제,오프라인 터치결제, 신한플레이App으로 간편결제한건이 포함됩니다. - 신한카드의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이벤트가 중단 및 변경될 수 있으며 혜택지급일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 - 신한카드의 발급, 심사 기준에 따라 발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 - 본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신한카드 고객센터(1544-700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■ 이벤트 지급 제외대상
- 이벤트 기간내 응모를 완료하지 않은 고객. - 행사기간 직전 1년전부터 본행사 혜택제공일 (2022.8.1~2023.10.31) 내에 신한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 (이용이벤트, 연회비 캐시백 ,친구추천 이벤트 등) 을 받은 고객 - 행사월 포함 이벤트기간 직전 3개월 이내에 온라인 채널이 아닌 카드 모집인, 은행채널 (은행 직원 추천,영업점, 쏠(SOL) 앱,전화신청 등)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먼저 카드 발급(소지)후 해당 행사에 참여한 고객 -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(2023.2.1~2023.7.31) 모든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이력 (일반 결제, 가족카드 이용, 후불교통, 하이패스, SMS이용료, 포인트 이용건 등) 이 있는 고객 - 캐시백 지급시점 이전에 행사 대상카드를 해지/ 다른카드로 교체/이용정지/ 분실/연체 카드폐기,반송 등의 사유로 정상 보유하지 않은 고객 . - 이벤트 2의 경우 캐시백 제공 전 자동이체를 해지하거나 최근 6개월이내 자동이체(도시가스, 아파트관리비) 납부이력이 있으신 회원은 캐시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계약 체결 전, 카드 상품별 연회비,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-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 - 연체이자율은 '회원별, 이용상품별 약정금리+최대 연 3%, 법정 최고금리(연 20%)이내'에서 적용됩니다. 단,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- 일시불 거래 연체 시: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(2개월) 유이자 할부 금리 -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: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-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(개인신용평점 낮음, 연체(단기 포함) 사유 발생 등),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-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. -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,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. -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-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,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※ 카드 자세히 보기 및 응모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이동되며 삼쩜삼(주)자비스앤빌런즈는 카드 신청 및 발급과 관련이 없습니다.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-C1h-08906호(2022.10.14~2023.10.13)